위쳐 : 운명의 검
안제이 사프콥스키 작가님의 소설 위쳐 : 운명의 검 리뷰입니다. 이 책은 여러 단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편들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어서 생각할 거리가 많았습니다. 게롤트의 이야기, 게롤트와 예니퍼의 이야기등..그렇지만 확실히 넷플릭스의 드라마에 나오는 게롤트가 소설속 게롤트보다 멋졌고 구현이 잘 된 느낌입니다. 사실 이 운명의 검은 프롤로그 격인 것 같습니다. 읽다보니 작가의 견해도 많이 나오고 여러 동화들의 내용이 많이 인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시리와의 만남 이야기도 실려있어서 좋았습니다. 제일 많이 나오는 내용은 개롤트와 예니퍼의 연애이야기였지만 위쳐 시리즈를 읽기 전 꼭 읽고가야할 파트였습니다.
초자연적인 힘을 지닌 돌연변이 인간 위처!
돌연변이 인간 위처가 펼치는 정통 유럽 판타지 위처 . ‘위처’는 오랜 시간 동안 숙련한 검술과 마법, 그리고 불로불사의 영약으로 완벽한 인간 병기가 된 돌연변이 인간을 말한다. 괴물들의 끝없는 위협 속에서 사람들은 위처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동시에 위처의 초자연적인 힘은 세상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로부터 경계를 받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다. 세상 어디에도 그들을 강제하는 규정은 없고, 그들은 감정 없이 본능에 따라 행동한다.
1. 가능성의 한계
2. 얼음 조각
3. 영원한 불꽃
4. 작은 희생
5. 운명의 검
6. 예정된 운명
Why? 와이 세계사 동아시아 전통 사회의 발전
초등학생 아이를 위해 구입한 도서입니다. 동화책을 통해 세계사를 접해 보기는 했지만 동화책의 특성상 내용이 많지 않고, 내용의 깊이도 깊지 않아, 세계사에 대한 감각을 익히는데 부족한 것 같아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와이 세계사 시리즈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와이 과학, 와이 한국사, 와이 인문사회 모두 재밌게 읽고 있고, 와이 세계사도 재밌어 하고 반복적으로 읽고 있습니다. 세계사를 공부가 아닌 만화 학습으로 접하므로 세계사를 재밌게 받아 들일 수 있어
uytjhf.tistory.com